광고
광고
로고

가을 명소 안성팜랜드, '코스목동축제'

이선화기자 | 기사입력 2023/10/17 [15:43]
포토뉴스
가을 명소 안성팜랜드, '코스목동축제'
기사입력: 2023/10/17 [15:43] ⓒ 평택투데이
이선화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수놓은 농협안성팜랜드가 연일 관람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분사는 이달 말까지 농협안성팜랜드에서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코스목동축제’를 성황리에 개최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축제를 맞아 안성팜랜드 내 9만9천여㎡에 달하는 넓은 들과 언덕인 ‘그림 같은 초원’에는 색색의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해바라기, 핑크뮬리 등이 만개했다.

 

특히 바람이 불 때마다 연분홍 파도가 넘실거리는 뮬리동산 꼭대기에 우뚝 선 한 그루의 소나무 ‘즐겁송’은 안성팜랜드가 문을 연 1969년 10월부터 이곳을 지켜온 랜드마크이자 인생 사진 명소로 명성이 자자하다.

 

푸른 가을 하늘과 맞닿은 코스모스가 만개한 ‘핑크로드’를 올해 새롭게 조성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핑크로드 조성을 기념해 이곳에서 찍은 사진 또는 핑크뮬리와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체험목장에선 산양, 양, 염소 등 가축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은 물론 시간대별로 가축놀이 한마당, 가축장기자랑, 가축퍼레이드, 돼지레이싱, 양떼몰이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이 열린다.

 

승마센터에서도 미니말 달리기, 한라마 릴레이, 마필 랜드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나무 산책길에도 다양한 가축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가축 스토리보드를 설치했고 주말에는 마유비누·핸드크림, 절편, 치즈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상설 체험장을 운영한다.

 

개화 현황과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영 분사장은 “코스목동축제는 농협안성팜랜드의 1년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시기에 열린다”며 “축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멋진 인생샷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목장 부지 128만9천㎡ 가운데 26만1천㎡ 규모로 들어선 농협안성팜랜드는 체험, 휴식, 교육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국내 최대 농축산 테마공원이다.

 



이 기사 좋아요
ⓒ 평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토뉴스
메인사진
평택시, 특화 벼 신품종 꿈마지 국내외에서 큰 인기..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